세다잉글리시 로고

시상 발표 및 후기

CEDA 잉글리시의 시상 및 사용 후기

[학생일반후기] 온라인 쎄다 잉글리쉬를 사용하고 영어 성적이 30점이나 올랐어요!^^!

정이랑 좋은열매
작성일 19-05-13 18:42 | 조회 4,957

본문

저는 중학교 3학년 입니다. 제가 초등학교에 다닐 때는 수업 내용만으로도 영어를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었고 내용이 잘 이해가 됬습니다.  하지만 중학교에 와서는 수업을 열심히 들어도 이해가 되지 않더군요. 그래서인지 점점 또래 친구들과는 성적이 많이 차이가 나고 뒤쳐졌습니다.성적이 떨어지면서 부모님 께서 근심 걱정이 많이 늘어나서 꾸중을 많이 하시고 걱정도 많이 하셨습니다. 저는 부모님의 마음을 알아 공부를 열심히 하고 더 열심히 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비슷했습니다. 그래서 점점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떨어지고 영어를 하기가 두려웠습니다. 심지어는 영어만 보면 속이 울렁거리더군요. 하지만 제 미래와 제가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영어를 포기 할 수는 없었습니다. 정말 영어가 싫어도 미래를 생각 하면 포기 할 수가 없었습니다. 다시 새로운 마음을 가지고 영어 학원을 다니며 쎄다잉글리쉬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매일 영어 녹음하기를 하고 영작과 받아쓰기, 그리고 번역을 돌아가면서 열심히 한결과 성적이 점점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동시에 영어 녹음하기를 매일 하여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겨나서 영어를 말하기가 두렵지 않아지고 영어 받아쓰기를 하면서 영어를 많이 들은 덕에 듣기 평가 성적도 많이 올랐습니다. 또한 쎄다로 수업 내용을 미리 공부하니 수업 내용도 훨씬 이해하기가 쉬워졌습니다. 그리고 성적이 30~ 40점이나 올라간 덕분에 부모님의 걱정도 많이 줄어들어 이제는 꾸중이 칭찬으로 바뀌었습니다. 저는 정말 쎼다를 만나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쎄다가 없었다면 어쩌면 저는 아직도 영어가 싫고 두려웠을 것입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여 꼭 꿈을 이룰 것입니다!!!!!

댓글목록 1

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CEDA 영어 본사입니다.
프로그램 사용후기가 채택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솔직한 사용후기에 감사드리며,
회원님의 아이디로 후기채택 시상금으로 5000 point를 지급했습니다.
지급된 포인트는 포인트몰에 로그인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보유한 포인트로 즉시 사용도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