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다잉글리시 로고

시상 발표 및 후기

CEDA 잉글리시의 시상 및 사용 후기

[학생일반후기] 저는 4월 10일 듣기 평가 100점을 받았습니다!!!!!

김준서 사천이베스트영어전문
작성일 18-04-24 18:24 | 조회 5,905

본문

저는 현재 중학교 1학년에 재학중인 김준서라고 합니다. 제가 초등학생이었을 때는 영어듣기평가에 매우 약했습니다. 학원을 등록하기전 레벨테스트에서 전 초등 5학년의 실력으로 결과를 받았습니다. 단어와 뜻을 몰라서 틀리고 잘들리지 않아서 영어에 대해서 자신감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학원에서 쎄다영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듣기학습을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에는 하기 힘들었지만 듣기프로그램으로 듣기학습을 반복 하면서 적응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제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게 했고, 영어가 재미있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친구들이 듣기를 힘들어 할 때도 전 마음속으로 '난 듣기평가에서 좋은 결과를 받을거야' 라고 다짐하며 힘든과정을 연습이라는 두글자로 최선을 다해 노력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4월 10일 듣기평가날이 되었습니다. 듣기시험전 두근거림과 기대로 약간 흥분이 되었습니다.
드디어 듣기가 시작되었고, 제 귀에는 정답이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그렇게 시험이 끝나고, 정답을 두려움반 떨림반으로 체크 했습니다. 결과는 100점이었습니다. 전국에 있는 확인영어 학생 친구들아, 열심히 노력하면 반드시 목표를 이루게해.
쎄다듣기프로그램 너무좋아 난 꼭 수능 1등급이 될거야!

댓글목록 1

님의 댓글

안녕하세요.
CEDA 영어 본사입니다.
프로그램 사용후기가 채택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솔직한 사용후기에 감사드리며,
회원님의 아이디로 후기채택 시상금으로 5000 point를 지급했습니다.
지급된 포인트는 포인트몰에 로그인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보유한 포인트로 즉시 사용도 가능합니다. ^^